본문 바로가기

수입 늘리기 💰/카드&앱테크

23년 6월 한정 50만원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연 1천만원 한도의 5% 캐시백?

 

오늘은 1년동안 1천만원까지 사용금액의 5%를 할인받는 카드 이벤트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지난 6개월간 롯데카드 이용한 이력이 없으시다면 6월 30알까지 꼭 신청하고 최대 50만원 혜택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목차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참여 조건 및 방법

 

직전 6개월간 데 신용카드 결제 이력(가족카드 결제 건, 후불교통카드, 하이패스, 보험료, 아파트관리비 등)이 없는 분이기에 기존에 롯데카드를 보유하고 있었다 하더라도 결제 이력만 없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 응모 후, 매달 1회 이상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혜택 대상에서 제외되기에 최소 1달에 1건 결제만 진행한다면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12개월로 이벤트 신청한 후 롯데카드 홈페이지로 가서 이벤트 카드인 LOCA365 카드 발급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 신청 사이트에서 이벤트 신청하기를 누르고 아래와 같이 인적사항 및 12개월을 선택하여 응모하시면 됩니다.

6월 이벤트 참여 페이지 입력방법

 

 

 

이후 아래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공식홈페이지 사이트를 들어가 로카365카드 발급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50만원 캐시백 받기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개월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면 23년 6월 ~ 24년 6월말까지의 금액을 합산하여 5%금액을 24년 7월에 캐시백 해주는 구조입니다.

 


단, 여기서 5% 캐시백에서 제외되는 항목은 아래와 같은데요.


- 로카365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 로카365카드로 할인받은 금액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 가족카드 결제건
-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연회비
- 승인전표 미매입건
- 결제취소매출(승인취소, 부분취소, 환불, 가맹점 취소 등)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금액
- 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 온라인쿠폰 및 모바일상품권 결제건
자동차 구매 관련 매출
- 각종 수수료 및 국세/지방세
- 이자, 4대보험료

주요제외 항목을 정리해보면 카드 혜택으로 할인받은 금액, 상품권, 무이자 할부, 자동차구매 비용은 제외되니 사용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LOCA365 카드의 혜택은 아래와 같아요! 여기서 할인된 금액은 5% 중복할인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200% 활용 팁

 

저는 해당 이벤트를 '연 1천만원한도의 5% 할인혜택 신용카드'로 정의하고 신청하였는데요. 

그렇기에 5%이상의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 사용한도가 끝나면 LOCA365를 이용하여 5% 할인을 받고자 합니다. 만약 여행, 가전제품 구입과 같이 목돈이 들어가는 이벤트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드리구요.

그리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매달 1회 이상 카드를 사용이 필수적이기에 최소 1개 이상의 자동이체를 걸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3년 6월 카드사별 최대 캐시백 이벤트 완벽 정리!

최고 캐시백 플랫폼 바로 알려드립니다! 23년 6월 신용카드 신규발급 캐시백 이벤트 혜택이 가장 좋은 곳을 1분만에 비교 결정하세요! 같은 카드사의 캐시백 이벤트라더라도 어디서 발급받느냐

truedonshow.com

 

6월 신용카다 캐시백 이벤트 추천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