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 늘리기 💰/카드&앱테크

국민 나라사랑카드 KB페이 무료실적 채우는 법 완벽 정리(23년 8월 업데이트)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리브메이트 서비스 종료

 

기존 나라사랑카드의 무료실적을 채우는데 이용했던 플랫폼인 리브메이트가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KB페이를 통해 나라사랑카드 무료실적을 채우는 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으니 꼭 활용하세요!

 

무료실적 채우는법

 

(STEP 1) KB PAY 로그인

나라사랑카드 실적 무료 충전 방법

 

앱 스토어에서 KB페이(PAY)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여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후 메인창이 뜨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바를 클릭해 주세요.

 

메뉴바가 나오게 되면 [포인트 - 충전]을 클릭하시면 포인트리를 충전 및 관리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리로 검색하는 게 아닌 [충전]으로 검색해야 한다는 점 헤매지 마세요!

 

 

 

(STEP 2) 포인트리 충전

나라사랑카드 무료 실적 인정 방법

[충전] 화면에 들어오게 되면 현재 보유한 포인트리 밑에 충전할 금액을 선택입력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충전가능한 금액은 최대 50만 원이고 나라사랑카드 실적 최대 인정금액은 100만 원이니 모든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2일에 나눠서 2번 진행해 주세요.

 

* (23.8.1 업데이트)

아쉽게도 8월부터 KB에서 포인트리 충전한도를 줄였네요. 기존 월 최대 100만원까지 신용/체크카드 무료 실적을 쌓는게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카드 당 월 10만 포인트로 축소되었습니다.

 

23년8월 KB PAY 한도 변경사항

 

 

 

무실적 20% 교통비할인 교통카드 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의 모든 것

 

무실적 20% 교통비할인 교통카드 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의 모든 것

23년 4월부터 8년 만에 대중교통비가 300원씩 인상이 된다고 합니다. 월급빼고 다 오르는 요즘, 매년 실적걱정 없이 12만 원씩 교통비를 절감할 수 있는 카드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국민 나라

truedonshow.com

그리고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우리의 목표는 나라사랑카드 실적을 인정받기 위함이잖아요. 그렇기에 충전수단은 KB 나라사랑카드로 꼭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결제계좌에 50만 원은 미리 송금해주셔야 하고요.

 

 

(STEP 3) 환급 방법

포인트리 충전금액 환불 방법

우리의 목표는 '무료'로 실적을 채우는 거죠. 그렇기에 충전한 포인트리를 다시 우리의 계좌로 옮기는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메뉴에서 [포인트리 보내기] 화면으로 들어가 [내 계좌로 보내기 - 바로입금]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내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보내기만 하면 끝입니다.

 

이렇게 1분 정도만 투자하면 평생 나라사랑카드 실적을 무료로 채울 수 있으니 나사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놓치지 말고 매월 알람 맞춰두시길 바랍니다.

 

 

실적인정 확인 방법

 

(STEP 1) 카드이용실적 확인 페이지 이동

실적인정 확인 방법

 

포인트리 충전을 통해 정말로 나라사랑카드의 실적이 인정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적인정의 경우 카드 매입 등의 기간으로 인해 약 1~2일 정도 소요되니 이점은 참고해 주세요!

 

메인 창으로 들어가 오른쪽 상단에 메뉴를 클릭하고 [실적]이라 검색하면 [카드이용실적/혜택]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어요. 이후 나라사랑카드를 선택한 후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STEP 2) 카드이용실적 상세확인

나라사랑카드 실적인정 확인 방법

아마 금액으로 인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나 더 확실하게 하려면 내역을 보는 것이 좋겠죠.

 

동그라미가 쳐진 실적인정금액을 클릭하게 되면 세부항목이 나오고 위에서 보는 것처럼 [KB포인트리(충전)]이라는 항목으로 실적이 인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신용카드로 부수입 만들기

 

신용카드 풍차 돌리기로 연 150만원 수익 올리는 방법 완벽 정리

부지런하다면 연 200만원 수익도 가능한 신용카드 풍차돌리기에 대해 소개해드려 합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의 원리부터 주의사항까지 정리해놓았으니 무위험 짠테크에 도전해보세요! 💡 목

truedonshow.com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관리 엑셀시트 무료 제공

오늘은 앞서 설명드린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관리할 수 있는 엑셀 시트를 공유해드려 합니다. 엑셀을 통해 관리하게 되면 내가 놓치지 않고 캐시백 조건을 충족할

truedonshow.com

 

운전자보험 80% 절약하기

 

운전자보험 2억원 보장 월 3천원 극강 가성비 가입 방법

월 3천원으로 2억원 이상의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다이렉트 보험 가입방법을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게 정리하였습니다. 저처럼 주변에 1만원 이상의 운전자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지

truedonshow.com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이 있어도 필요한가요?

자동차보험이 있어도, 내가 잘못하지 않아도 교통사고로 상대방을 사망에 이르게 하면 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 등으로 몇 억의 돈이 필요하게 됩니다. 운전자보험이 없어 피해자와 합의가

truedonshow.com

 

나라사랑카드 무료 실적 채우기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