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 늘리기 💰/카드&앱테크

신한 레이디클래식 연 100만원 할인 가능! 학원비, 병원비 추천 카드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신한 더 레이디클래식 병원비 학원비 추천카드

병원비, 학원비 할인은 물론 점심식사 및 카페도 5% 할인이 가능한 신한 레이디클래식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는 것만으로도 연에 1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보실 수 있으니 레이디클래식이 가진 혜택 놓치지 말고 모두 이용하세요!

 

신한 레이디클래식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신한 더 레이디클래식 카드 추천대상

 

앞서 설명드렸듯 신한 더 레이디클래식 카드의 경우 학원비와 병원비 고액 결제에 큰 강점이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저는 해당 카드를 도수치료, 안과진료를 받을 때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뒤에서 설명드리겠지만 해당 카드의 경우 월 100만원까지 병원비, 학원비에 대해 5% 할인혜택(최대 5만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수치료에서 해당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자기 부담금 보다 많은 돈을 할인받을 수 있죠.

 

 [💰/카드&앱테크] - 신용카드 풍차 돌리기로 연 150만원 수익 올리는 방법 완벽 정리

 

신용카드 풍차 돌리기로 연 150만원 수익 올리는 방법 완벽 정리

부지런하다면 연 200만원 수익도 가능한 신용카드 풍차돌리기에 대해 소개해드려 합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의 원리부터 주의사항까지 정리해놓았으니 무위험 짠테크에 도전해보세요! 💡 목

truedonshow.com

 

연회비가 10만원(실직적으로는 5만원)으로 높기 때문에 월에 50~100만원 이상의 병원비, 학원비를 정기적으로 결재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카드입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브런치 할인서비스라고 해서 오전 11시 ~ 13시까지 요식업종 결제에 대해 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이 부분도 잘 활용하시면 해당 카드의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추천 대상

- 병원비, 학원비를 정기적으로 결재하시는 분

- 11 ~ 13시 사이에 점심식사, 카페를 가시는 분

 

 

 

 

 

 

레이디클래식 비대면 발급 방법

신한 더 레이디클래식 비대면 신규발급

 

해당 카드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최근 6개월~ 1년간 신한카드를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우선 신한카드의 캐시백 이벤트를 참여하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10~15만원 정도에 신한카드의 캐시백이 제공되는 카드를 먼저 발급받고 이후에 신한 더 레이디클래식 카드를 발급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카드&앱테크] - 23년 2월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혜택 총 정리

 

23년 2월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혜택 총 정리

같은 카드사, 카드도 어디서 발급을 받느냐에 따라 많게는 6만원 이상 차이가 발생합니다. 오늘은 23년 2월 기준 가장 혜택이 좋은 카드사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정리했으니 카드풍차 돌리기

truedonshow.com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되는 카드를 발급하셨다면 이후 신한카드 공식홈페이지에 가셔서 더 레이디클래식 발급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발급일로 부터 3~4일 후에 카드가 발송되더라고요.

 

신한카드 비대면 신규발급 시 필요 준비물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대면으로 발급 진행을 위해서는 위에 사진과 같이 핸드폰, 계좌, 신분증이 필요하니 준비하셔서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공식홈페이지

 

레이디클래식 발급 신청

 

신한카드 신규 발급페이지☜

 

 

레이디클래식 연회비

신한 더 레이디클래식 연회비

레이디클래식의 연회비는 UPI는 10만 원 VISA는 10만 5천원인데요. 이 중 5만원에 대해서는 상품권 및 포인트로 제공되기에 실질 연회비는 5만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레이디클래식 키프트 옵션

레이디클래식에서 제공되는 기프트옵션은 3가지 인데요. 이중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추천드려요! 

 

여기서 한 가지 알려드릴 점은 SPC 상품교환권, 문화상품권의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나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으로 직접 전화해서 신청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추가적으로 가족카드 발급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족카드 연회비도 설명드리자면 UPI, VISA 상관없이 3만원입니다.

레이디클래식 가족카드 연회비

 

 

 

 

 

 

 

 

레이디클래식 혜택정리

 

핵심할인#1 (병원비, 학원비)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혜택은 레이디클래식의 메인 혜택인 캐시백 항목인데요. 캐시백 할인에는 크게 쇼핑, 육아, 웰빙으로 나눠져 있으나 우리가 집중해야 할 항목은 육아 부분입니다.

 

육아 부분은 학원비, 서점에서의 책 구매비용, 병원비, 약국에서 사용하는 금액에 대해 5% 할인이 제공되고 최대 월 할인금액은 5만으로 100만원 사용분까지 할인이 적되죠.

 

레이디클래식 5% 할인 항목

해당 할인 혜택을 적용받기 위한 필요실적으로는 전월달 30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하는데 여기서 학원업종 금액은 실적에 인정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리하자면 해당 카드의 혜택을 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월에 100만원 금액에 맞춰 학원비, 병원비 결재를 진행해 주시면 되고 학원비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실적인정이 되지 않으니 다른 항목으로 결재해주셔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

 

(사용조건) 학원, 병원, 약국 등 사용금액

(할인혜택) 5% 할인 월 5만원까지

(실적여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필요

- 학원비 실적 인정되지 않음

 

 

 

 

 

 

핵심할인#2 (점심 및 카페)

레이디클래식의 서브할인 혜택 중 가장 눈에 띄는 항목으로는 브런치 할인이 있습니다. 오전 11시 ~ 오후 2시 사이에 식당 혹은 카페에서 결제하시는 경우 5%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는데요.

 

해당 혜택 역시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제공되고 최대 할인금액이 2만원인 만큼 월에 40만원까지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앞서 설명드린 캐시백 항목(학원비, 병원비)과는 별도 한도를 적용받으니 참고해 주세요.

 

만약 학원비 할인을 받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브런치 할인 서비스를 이용해서 월에 30만원 실적을 채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이디클래식 브런치 할인 항목

 

(사용조건) 오전 11시 ~ 14시 + 요식업/카페 결제

(할인혜택) 5% 할인 월 2만원까지

(실적여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필요

 

 

 

 

 

 

서브할인 항목

위에 언급된 핵심할인 이외에도 몇 가지의 추가 할인혜택이 있는데요.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던킨도너츠 3,500원 할인(월 1회)
  • 롯데시네마 스위트콤보 제공(월 1회)
  • 주유 리터당 40원 할인
  • 면세점 할인
  • 테마파크 할인

각 항목에 대한 상세한 할인 내역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만약 레이디클래식 카드를 메인 신용카드로 쓰신다면 이러한 서브할인 항목도 놓치지 말고 이용하세요!

 

 

레이디클래식 서브할인 항목 

 

서브할인 이용조건 및 한도 

 

레이디클래식 공식 소개자료☜

 

레이디클래식 설명 공식페이지

 

 

 

 

 

 

 

레이디클래식 카드 총평

 

파킹률 및 할인금액

레이디클래식 카드의 경우 조금만 신경 써서 사용한다면 5% 이상의 파킹률을 기록할 수 있는 혜택이 좋은 카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 카드의 가장 큰 강점은 파킹률 보다는 할인금액이죠.

 

할인 항목 할인률 최대 할인금액 연 할인금액
캐시백 항목 5% 5만원 84만원 + a
브런치 항목 5% 2만원
기타 할인 최대 50% 3만원 +

 

병원비, 의료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캐시백 항목은 최대 5만원까지, 브런치는 2만원으로 메인 할인금액만 해도 매년 84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에버랜드 50%, 주유할인, 던킨할인, 면세점할인과 같은 항목들을 잘만 이용한다면 연에 100만원 이상의 혜택도 볼 수 있는 막강한 혜택에 카드이니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다면 꼭 활용해 보세요!

 

 

총평

 

학원비, 병원비 이용이 많다면
압도적 혜택의 추천카드

 

위에 설명드린 표처럼 레이디클래식 카드는 5% 이상의 할인률은 물론 연에 100만원 이상의 혜택도 받는 것이 가능한 카드로써 자녀의 학원비가 있거나 도수와 같이 병원비를 정기적으로 지급할 일이 있는 경우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수술을 해서 일시에 큰 병원비가 들어가는 경우에는 100만원씩 나눠서 할부서비스를 이용하면 각 월마다 5만원씩 할인혜택 적용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카드&앱테크] - 신용카드 발급에 따른 신용점수 하락의 진실과 예방법

 

신용카드 발급에 따른 신용점수 하락의 진실과 예방법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풍차 돌리기를 시작하려 하면 가장 먼저 드는 걱정이 신용점수에 대한 하락일 겁니다. 오늘은 신용점수와 신용카드 발급의 상관관계뿐만 아니라 신용점수 하락을 예방

truedonshow.com

 

[ 💰/카드&앱테크] - 무실적 20% 교통비할인 교통카드 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의 모든 것

 

무실적 20% 교통비할인 교통카드 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의 모든 것

23년 4월부터 8년 만에 대중교통비가 300원씩 인상이 된다고 합니다. 월급빼고 다 오르는 요즘, 매년 실적걱정 없이 12만 원씩 교통비를 절감할 수 있는 카드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국민 나라

truedonshow.com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