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출 줄이기 💳/통신비 절감

알뜰폰 무제한 0원 요금제, 23년 6월 기준 통신사별 완벽 비교!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제한 0원 + 3만원 상품권까지?

 

알뜰폰 0원 요금제 어느 통신사가 가장 혜택이 많은지 비교하고 찾기 귀찮으시죠? 0원 요금제 소개 뿐만 아니라 무제한 알들폰 요금제를 제한속도별, 망별로 가장 저렴한 통신사를 비교 및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0원 요금제 TOP3

 

23년 6월 기준 알들폰의 무제한 요금제 중 0원 요금제 중 가장 혜택이 좋은 요금제를 비교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무제한의 기준은 유튜브를 720P로 볼 수 있는 속도인 3Mbps를 제공하는 요금제만을 기준으로 선정하였는데요.

 

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순위 통신사 통신사 제한 속도 이벤트 기간 추가제공
1위 미니게이트 166G + 2G/일 3Mbps 7개월 3.5만원
2위 에어모바일 7개월 3만원
3위 아이즈모바일 6개월 없음

 

 

(1순위) 미니게이트

 

미니게이트 통신사의 경우 KT망을 사용하는 통신사인데요. 월에 166G와 매일 2G의 데이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속도제한 역시 3Mbps인 상품을 7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한 3만원 쿠폰과 함께 5천원 네이버포인트를 제공중에 있습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쓰면서 오히려 3만 5천원을 버는 셈이죠.

 

 

 

 (2순위) 에어모바일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통신사는 에어모바일인데요. 앞서 설명드린 1순위 통신사와 제공하는 서비스 및 0원 요금제 기간은 모두 동일하지만 5천원 네이버페이가 없어 2순위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미니게이트 통신사를 사용중이시거나 추후 번호이동을 통해 0원 요금제를 사용하고 싶을 때 해당 통신사 상품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3순위) 아이즈모바일

 

3순위는 1,2순위에 비해 0원을 제공하는 기간이 1개월 짧고 별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기에 가장 후순위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이즈모바일은 앞서 소개해드린 통신사보다 큰 규모의 알뜰폰 업체이기도 하고 같은 무제한 요금제를 제공중이기에 소개해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알뜰폰 0원 요금제 추천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