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출 줄이기 💳/통신비 절감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깔끔 정리(모요 vs 알뜰폰 허브)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알뜰폰 요금제 어디서 비교해야하지..

 

알뜰폰 요금제 어디에서 비교해야할지 막막하셨죠?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해 드리고 제가 직접 사용하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TOP2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이 사이트만 알고 있으셔도 여러분들 무제한 요금제를 무려 공짜(0원)로 사용이 가능하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꼭 먼저 읽어보세요! 돈이 아껴집니다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120% 활용하여 240만원 절약하기!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120% 활용하여 240만원 절약하기!

2년이면 240만원 절약이 가능? 번호이동과 약정의 개념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신가요? 이 2가지 개념만 정확히 이해하신다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 핸드폰 요금 120만원 이상 절감이 가능한데요

truedonshow.com

 

알뜰폰 무제한 0원 요금제 TOP3 추천!

 

알뜰폰 무제한 0원 요금제, 23년 6월 기준 통신사별 완벽 비교!

무제한 0원 + 3만원 상품권까지? 알뜰폰 0원 요금제 어느 통신사가 가장 혜택이 많은지 비교하고 찾기 귀찮으시죠? 0원 요금제 소개 뿐만 아니라 무제한 알들폰 요금제를 제한속도별, 망별로 가장

truedonshow.com

 

 

1순위_모요(모두의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 비교사이트를 찾는다면 저의 지인들에게 1순위로 추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링크 접속 후, 아래로 내리셔서 [간편요금제 바로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7개월간 0원 요금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여기에 3만 5천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요금제 비교사이트 이벤트 참여 방법


모요에 대해 조금 더 설명을 드리자면 알뜰폰 관련 정보 및 요금제를 가장 쉽게 비교할 수 있고 최근에는 관련 이벤트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이를 잘만 활용하면 무제한 요금제를 쓰면서 오히려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알뜰폰 비교사이트 무제한 요금제 검색 방법

 

모요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알뜰폰 요금제 비교가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무제한 요금제를 검색하는 TIP을 알려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필터에 소진 후 속도를 최소 3Mbps로 설정 후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과거에는 알뜰폰 허브에서 알뜰폰 요금제를 많이 비교하였으나 현재는 모요가 조금 더 좋은 비교 사이트라 생각이드네요.

 

 

 

 

 

 

 

 

2순위_알뜰폰Hub

 

 

모요 서비스가 출시되기 전까지 제가 애용했던 알뜰폰 요금 비교 사이트였는데요. 모요 서비스가 조금 더 직관적이고 편하다 보니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모요에서 진행하지 않는 이벤트 혹은 요금제가 있을 수 있으니 꼼꼼하신 분들은 모요와 함께 교차로 검증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사이트 검색 방법



만약 여러분들이 무제한 0원 요금제를 조회하고 싶으시다면 [맞춤요금제] 항목에 들어가 와 같이 세팅 후 가격순으로 정렬을 해주시면 됩니다.

0원 요금제 중 최소제한 속도가 최소 3Mbps는 되어야 무제한이라 할 수 있기에 이러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이게 귀찮타 하시면 아래 글을 통해 추천드릴만한 0원 요금제를 정리해두었니 참고하세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사이트 완벽 정리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