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출 줄이기 💳/보험료 절감

운전자보험 설계사 1만원 플랜에 절대 속지 마세요! 3천원이면 충분합니다.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 전자보험 가성비있게

1만원에 설계해드릴께요!' "

 

 

운전자보험은 월 1만원도 "절대" 저렴한게 아닙니다. 직접 온라인에서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월 3천원에도 가입이 가능하나 99%의 사람들이 무엇이 핵심담보인지 몰라서, 그저 설계사가 추천하니까 월 1~3만원짜리 운전자보험에 가입하죠.

실제로 제 동생은 월에 2만 1천원 운전자보험을 가입 중에 있었는데요. 제가 직접 온라인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으로 바꿔주면서 월에 3,900원, 연 20만원 이상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운전자보험 리모델링 효과

 

놀라운 점은 보험료는 -81%가 감조하였는데 핵심보장은 1억원에서 2억원으로 2배 이상 증가했다는 점입니다. 이처럼 운전자보험은 무엇이 핵심담보이고 어디서 가입해야 저렴한지만 알고 있다면 보험료를 가장 드라마틱하게 줄일 수 있는 보험 중 하나입니다.

 

👇실제 절감 사례 읽어보기! 👇

 

운전자보험 가격 3900원이면 충분합니다(+ 다이렉트 가입 후기)

보험 최적화 시간은 단 1시간 핵심특약 보장금액은 2배로! 보험료는 -81% Down! 노후자금 1.2억원 추가마련까지 운전자보험 가입현황 오늘 소개해 드릴 지인은 직장 출퇴근 시 자차를 이용하고 있었

truedonshow.com

 

오늘 이 글을 통해 운전자보험이 왜 필요하고, 핵심담보는 무엇이며 어떻게 가입해야 가장 가성비 있게 가입이 가능한지 모든 방법을 완벽하게 정리하였습니다. 단 5분 투자를 통해 보험료를 절감하여 매년 20만원 이상의 현금흐름을 만들어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설계사가 숨기는 진실

 

유튜브, 지식IN, 블로그 등에서 살펴보면 대부분의 보험 설계사분들이 운전자보험 월에 1만원 이상 납부하고 있으면 호구라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월 1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운전자보험을 설계해 주겠다 이야기하죠.

하지만 사실 운전자보험은 월 1만원대도 호구입니다. 온라인에서 직접 가입하면 3천원대면 충분하거든요. 그럼 왜 많은 설계사분들은 1만원대의 운전자보험을 추천할까요? 이유는 크게 2가지입니다.

 


1. 보험설계사 수당은 보험료와 비례한다

기본적으로 보험설계사의 수당은 고객이 가입한 월 보험료의 1,200~2,000%가 지급됩니다. 즉, 보험료에 비례하여 수당이 증가하는 구조이죠.

 

👇보험설계사 수당의 진실! 👇

 

월 10만원 보험, 설계사는 수당으로 얼마를 벌까?

보험설계사의 수당 체계를 이해하시면 설계사가 왜 고객에게 유리한 보험을 설계할 수 없는지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렇기에 이 글을 끝까지 읽는 것만으로도 보험설계사에게 호갱 당할

truedonshow.com


만약 여러분들이 보험설계사라면 몇 천원 하지 않는 운전자보험을 소개하실건가요? 그렇기에 대부분의 설계사분들이 불필요한 사망, 자부상과 같은 불필요한 특약을 추가함으로써 월 1~3만원 운전자보험료를 설계를 하는겁니다.

 


2. 설계사 상품은 최소보험료가 있다

제가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때 기존에 종합보험을 가입했었던 설계산분께 온라인에서 설계, 견적을 받은 운전자보험을 보여드리며 더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한지 물어보았습니다.

내용을 확인해보시더니 설계사 상품은 최소 보험료가 1만원으로 되어 있어 온라인과 동일하게 설계가 불가능하다 하시더군요.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이러한 제약사항이 없기 때문에 자신이 필요한 특약만 선택해서 가입한다면 월에 3천원대에도 충분히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설계사의 진실

 

이정도면 어떻게 해야 가장 가성비 있게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가입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우선 왜 운전자보험이 필요한지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동차보험이 있어 필요없다 생각하시거나 왜 가입해야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운전하면 무조건 필요해요

 

우선,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과는 성격이 다른 보험입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자동차보험은 타인을 위해 가입하는 의무보험인 반면 운전자보험은 '나'를 위해 가입하는 선택적 보험이죠.

 

👇운전자보험 필요성!👇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이 있어도 필요한가요?

자동차보험이 있어도, 내가 잘못하지 않아도 교통사고로 상대방을 사망에 이르게 하면 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 등으로 몇 억의 돈이 필요하게 됩니다. 운전자보험이 없어 피해자와 합의가

truedonshow.com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 필요성


운전자보험에서는

1. 상대를 사망/중상해(6주 이상) 사고
2. 12대 중과실(음주, 무면허 제외) 사고
인 경우에 대해서 형사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를 보장해주고 있는데요.

'에이 나는 안전운전 하기 때문에 괜찮아' 라고 생각하셨다면 아래 영상과 사례를 알게되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겁니다.

사망/중상해(6주 이상) 사고의 무서운 점은 나의 과실이 없다고 하더라도 형사합의금과 변호사선임비가 발생할 수 있는다는 점인데요. 사망사고의 경우 형사처벌을 피하기 어려우나 피해자가 형사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탄원서를 제출해준다면 가해자에게 유리한 사정으로 참작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 주로 형사합의금이 발생하게 되는거죠.


위 영상과 같이 본인이 안전하게 운전한다 하더라도 사망사고를 피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때 운전자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형사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까지 몇 억원의 비용이 지출될 수 있는거죠.


다음으로는 음주, 무면허를 제외한 12대 중과실 사고인데요.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속도위반, 앞지르기 위반, 철도건널목 통과방법 위반, 횡단보도 사고, 보도 침범, 승객추락 방지의무 위반, 어린이 보호구역 위반, 화물 고정 조치 위반한 경우를 의마하는데요.

'어 나는 평소에 법규를 잘 지켜서 위반할 일이 없을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현실은 다릅니다.

 


- 지하주차장을 나오다 사람을 부딪친 경우
- 주유소 진입하다 사람을 부딪친 경우

이런 상황의 경우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지만 놀랍게도 12대 중과실 중 도보 침범에 해당됩니다. 즉, 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가 발생할 수 있는 사고라는거죠.

이런 모든 상황을 가장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운전자보험입니다. 월 3천원대에 말이죠. 그럼 어디서 어떻게 운전자보험을 가입해야할까요?

 

 

 

초가성비 가입방법

 

여러분들이 온라인에서 가장 저렴한 보험을 가입하시고 싶다면 꼭 알아두셔야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보험 다모아]인데요. 해당 사이트의 경우 보험협회에서 만든 공식적인 사이트로 영리적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니기에 믿을만하죠.

 

 

보험 다모아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운전자보험을 찾는 방법을 아래 글에 상세히 정리해놓았으니 해당 글을 참고해서 직접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및 선택 기준 완벽 정리

오늘은 운전자보험의 핵심담보는 확실하게 보장하면서 월 보험료가 2,500~3,900원으로 저렴한 보험을 찾는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상품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현재시점

truedonshow.com

 

 

자, 가장 저렴한 운전자보험을 찾는 방법은 알았는데 그 보험이 핵심담보가 부실하거나 불필요담보가 많으면 안되겠죠? 이제는 운전자보험의 핵심담보에 대해 알아볼 차례입니다.

 

 

1. 형사합의금

 

앞서 설명드렸듯 운전 중에 피해자를 사망/중상해를 입힌 경우 합의금이 필요한데 이때 필요한 담보가 대인형사합의실손비 담보입니다. 

금액의 경우 최소 1억원 이상, 운전을 많이 한다면 가입 가능한 최대금액으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고 발생 시 가장 많은 돈이 들어갈 수 있는 항목이기 때문이죠.

 

 

2. 벌금(대인/대물)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물건을 손상시켰을 때 발생하는 벌금인데요. 각각 자동차사고대인벌금, 자동차사고대물벌금이라는 담보로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

금액은 대인은 3천만원 이상, 대물은 5백만원 이상인지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변호사선임비

 

마지막으로 변호사선임비인데요.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사고의 경우 대부분이 변호사를 선임해야하는 경우가 많기에 최소 2천만원 이상의 한도를 보장하는지 확인하길 바랍니다.

 

 

+ 스쿨존 보장여부!

 

여기에 최근 스쿨존의 민식이법 개정으로 해당 특약이 있는지 필수적으로 확인이 필요한데요. 

형사합의금은 기본적으로 6주 이상의 사고에 대해서만 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쿨존에서는 6주 미만이여도 형사처벌 대상이기에 스쿨존관련 사고는 6주미만도 보장이 되는지 특약을 필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최근에 나온 보험은 대부분 이러한 특약을 보장 중에 있으나 과거에 가입한 보험은 없을 가능성이 높으니 이번 기회에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하셔서 보험료도 아끼고 보장도 강화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운전자보험의 핵심담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표적인 운전자보험의 불필요 특약인 자부상(자부치) 14급이 필요없는 이유에 대해서도 저의 생각을 아래 글에 정리해 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운전자보험 불필요특약! 👇

 

운전자보험에 자부상 자부치 14급이 필요없는 3가지 이유

운전자 보험료를 1/10로 만들기 위해서는 자부상(자동차부상특약)에 대한 이해와 필수 특약이 아닌 이유를 명확이 이해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아래와 같은 물

truedonshow.com

 

 

자, 이제 결론입니다. 운전자보험은 반복해서 말씀드리지만 설계사분들을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직접 가입하는 것이 훨씬 가성비가 좋습니다.

 

직접 온라인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을 공유드리니 지금 당장 든든한 보장과 저렴한 월 보험료의 운전자보험으로 갈아타시길 바랍니다!

 

👇초가성비 가입방법!👇

 

운전자보험 2억원 보장 월 3천원 극강 가성비 가입 방법

월 3천원으로 2억원 이상의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다이렉트 보험 가입방법을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게 정리하였습니다. 저처럼 주변에 1만원 이상의 운전자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지

truedonshow.com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및 핵심담보 완벽 정리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