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출 줄이기 💳/보험료 절감

23년 11월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MAX 혜택 받는 플랫폼 완벽비교 정리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오늘은 자동차보험 가입 시 같은 보험사, 같은 상품이라 할지라도 어디서 가입하느냐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입 이벤트 참여 방법 및 플랫폼별 혜택을 정리하였으니 보험 가입 전 참고하셔서 혜택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단,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참여 전 보험 만기일이 1개월 이내로 남은 경우 조회 이벤트 부터 참여하셔서 최대 3만 5천원의 혜택을 받은 후 가입 이벤트 참여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조회 이벤트 3만 5천원 받는 법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참여 순서

자동차보험은 최소 몇 십만원에서 몇 백만원에 금액이 들어가는 비싼 보험인 만큼 보험사들의 혜택 및 보험료 역시도 차이가 매우 큰 편인데요. 그렇기에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전 아래 단계를 먼저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번) 보험료 비교견적 실시

2번) 조회 이벤트 참여

 

 

 

앞에 2개를 모두 완료하셨다면 이제 어느 보험사에서 가입을 해야할 지 정해지셨을텐데요. 이 시점에 바로 해당 보험사에서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아래 플랫폼 중 가입 이벤트 혜택이 가장 좋은 사이트에서 가입 이벤트 참여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현황

 

그럼 보험사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3만원 정도의 추가 혜택이 가능해지죠. 정리를 해보면 조회/가입 이벤트 참여로 최대 6만 5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견적을 통한 가장 저렴한 보험사에서 상품 가입을 진행함으로써 최대 몇 십만원 ~ 몇백만원의 보험료 절감효과를 얻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만약 운전경력이 적고 나이가 30세 미만이여서 보험료가 비싸다면 가입 전 아래 글을 참고해서 보험료를 획기적으로 절감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자동차보험에서 공동명의가 필요한 이유

 

👋자동차보험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보험 최대 혜택 사이트

 

그럼 어느 플랫폼에서 가입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까요? 23년 11월 기준으로 각 사이트별 혜택 금액을 정리한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초록 배경 = 혜택이 가장 좋은)

 

가입 이벤트의 경우 참여 가능한 손해보험사가 많아 2개로 표를 나눠서 정리하였습니다.

 

 

가입 삼성 KB DB 캐롯 현대
토스 - - - - -
카카오 - - - - -
네이버 1.7만 3만 2만 3만 3만
하나머니   2만 2만 3만 3만
핀크 3만 3만 2만 3만 3만
페이코 3만   2만 3만 3만

 

가입 한화 메리츠 하나 AXA 흥국
토스 - - - - -
카카오 - - 3만 - -
네이버 - 3만 3만 3만 3만
하나머니 3만 3만 3만 3만  
핀크 3만 3만 3만 3만 3만
페이코     3만   3만

 

 

표에서 보면 알 수 있듯 전반적으로 핀크와 하나머니의 혜택이 가장 좋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2개의 사이트에서 지급하는 핀크머니와 하나머니 모두 현금으로 100% 전환이 가능하기에 가장 유리한 사이트입니다.

 

✌ 핀크 사이트 바로가기

✌ 하나머니 사이트 바로가기

 

하지만 2개 사이트 모두 앱을 설치해서 진행을 해야하기에 번거롭고 PC로는 이벤트 참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만약 PC로 가입을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를 통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사이트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 시 주의사항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참여 전 주의사항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현대해상의 가입 이벤트 조건을 예시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가입 이벤트 참여조건 현대해상

 

 

이벤트 참여 시 주의 깊게 살펴봐야하는 사항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에만 지급

2. 신규가입건 만 혜택을 제공(재가입/갱신 시 제공 X)

3. 연간 가입보험료가 최소 30만원 이상

 

이 정도인데요 1번과 3번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을 진행한다면 신경 쓸 조건은 아니고 2번의 경우 현재 내가 가입한 자동차보험이 현대해상인 경우 해당 가입이벤트 참여가 불가한데요.

 

 

 

일반적으로 보험사에서도 기존 고객의 보험 갱신을 유도하기 위해 가입이벤트가 아닌 갱신 시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니 자동차보험료를 비교견적 결과 현재 가입 중인 보험사의 조건이 가장 좋다면 가입이벤트 참여보다 갱신을 하는 것이 더 좋은 케이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 3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가입 이벤트 참여에 따른 보상인 네이버페이 3만원이 가입 즉시 바로 지급된다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네이버페이는 현금과 1:1의 가치는 아님으로 가능하다면 앞서 설명드린 핀크 혹은 하나머니에서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3년 11월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