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 늘리기 💰/카드&앱테크

신용카드 풍차 돌리기로 연 150만원 수익 올리는 방법 완벽 정리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카드 풍차돌리기 방법 완벽 정리

부지런하다면 연 200만원 수익도 가능한 신용카드 풍차돌리기에 대해 소개해드려 합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의 원리부터 주의사항까지 정리해놓았으니 무위험 짠테크에 도전해보세요!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개념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란?

 

신용카드사는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캐시백 이벤트를 위해 신규 카드를 발급하고 캐시백을 받으면 해지 후 다른 카드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풍차돌리기라고 합니다.

 

카드사별 캐시백 이벤트 현황

 

간단히 예시를 들자면 아래와 같은 구조입니다.

- 23년 1월 : B국민카드) 신규발급

- 23년 2월 : (국민카드) 캐시백 수령 후 해지 + (신한카드) 신규발급

- 23년 3월 : (신한카드) 캐시백 수령 후 해지 + (하나카드) 신규발급

 

위와 같은 구조를 반복하면서 카드사의 캐시백 이벤트를 최대한 활용하는거죠. 카드사의 마케팅 비용을 활용해 무위험으로 수익을 얻는 구죠입니다.

 

 

 

 

 

 

 

풍차돌리기가 지속가능한 이유

 

이러한 풍차돌리기가 가능한 이유는 신용카드사의 신규회원을 정의하는 기준을 봐야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신규회원은 우리가 통신사와 번호이동(통신사간 이동)의 개념과 유사한데요.

 

실제 진행 중인 국민카드의 캐시백 이벤트의 조건 내용을 살펴보면서 설명을 드릴께요!

23년 2월 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

대상 조건

- 21년 8월 ~ 22년 1월 기간동안 KB국민 신용카드(KB BC포함) 결제이력이 없는 고객

- 이벤트 기간 직전 1년간 KB국민카드의 다른 이용 이벤트에 참여하여 혜택을 받은 경우 제외

이전에는 6개월만 사용하지 않으면 대부분 참여가 가능했으나 최근에는 대부분의 카드사가 강화가 되어 6개월간 결제이력이 없고 직전 1년간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야 하는 조건으로 강화되었네요.

 

하지만 이는 캐시백 이벤트를 참여하고 1년 후에 다시 한번 참여가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즉, 풍차돌리기에서는 캐시백을 받고 바로 해지하여 다음 이벤트 참여를 준비하고 그 기간동안은 다른 카드사에 이벤트를 참여하면 됩니다.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방법

 

(STEP 1) 기존카드 정리하기

 

우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조회하고 사용하지 않는 카드는 정리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앞선 예시에서 봤듯 참여 기준을 만족하기 위함인데요.

 

사용기간이 조건인 경우도 있지만 카드보유여부를 기준으로 이벤트 참가자격에 제한을 두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기존 카드를 정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내 카드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

 

 

 

 

 

 

(STEP 2) 캐시백 이벤트 참여

 

각 카드사마다 이벤트 캐시백 금액이 다른 건 당연하지만 같은 카드사, 같은 카드라도 참여하는 플랫폼마다 지급금액이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기에 이벤트에 참여하실 거라면 각 플랫폼마다 지급되는 캐시백 금액과 지급 조건을 비교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아래에 내용을 정리하였으니 꼭 참고하셔서 최대한 많은 캐시백을 받으세요!

 

[▼ 이번달 최고 캐시백 이벤트 ▼]

 [카드&앱테크] - 23년 2월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혜택 총 정리

 

23년 2월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혜택 총 정리

같은 카드사, 카드도 어디서 발급을 받느냐에 따라 많게는 6만원 이상 차이가 발생합니다. 오늘은 23년 2월 기준 가장 혜택이 좋은 카드사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정리했으니 카드풍차 돌리기

truedonshow.com

 

 

(STEP 3) 캐시백 수령 후 해지

 

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 조건

각 이벤트마다 00만원 사용과 같은 조건이 있을 텐데요. 해당 조건을 만족 후 캐시백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면 해당 카드사의 카드를 모두 해지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추후 이벤트 재참여를 위해 해지한 날짜를 기록해두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러한 카드 풍차돌리기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저는 아래와 같은 양식을 이용해서 정리하고 있습니다.

 

[▼ 카드 풍차돌리기 관리엑셀 양식 ▼]

[/카드&앱테크] -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관리 엑셀시트 무료 제공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관리 엑셀시트 무료 제공

오늘은 앞서 설명드린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관리할 수 있는 엑셀 시트를 공유해드려 합니다. 엑셀을 통해 관리하게 되면 내가 놓치지 않고 캐시백 조건을 충족할

truedonshow.com

 

결론

카드 풍차돌리기는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연에 100~150만원 정도의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노력 대비 돌아오는 수익이 괜찮은 부업 중 하나임으로 꼭 한번 시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두었으니 진행 중에 어려움이 있다면 참고해보세요!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