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 늘리기 💰/카드&앱테크

신용카드 풍차돌리기 관리 엑셀시트 무료 제공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카드 풍차돌리기 관리 무료 엑셀 배포

오늘은 앞서 설명드린 신용카드 풍차돌리기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관리할 수 있는 엑셀 시트를 공유해드려 합니다. 엑셀을 통해 관리하게 되면 내가 놓치지 않고 캐시백 조건을 충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후 어떤 카드가 참여할 수 있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죠.

 

관리엑셀 사용법

 

보유카드 현황 TAB

 

카드풍차돌리기 관리엑셀 보유카드 현황 탭

관리엑셀의 첫 페이지는 현재 내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신용카드사가 어디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관리테이블입니다. 이전글에서도 설명드렸지만 일반적으로 카드사 캐시백 이벤트의 경우 2가지 조건이 주로 제시되는데요.

 

실제 제가 참여했는 카드사 이벤트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 혜택 지급 제외대상

- 행사기간 직전 1년전부터 본 행사 혜택제공일 내에 신한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을 받은 고객

-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 모든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이력이 있는 고객

1년간 캐시백 이벤트 참여이력과 6개월간의 신용카드 사용이력이 있는 경우 참여가 제한이 되는데요.

 

그렇기에 저는 이벤트 참여가능여부 카드를 구분하기 위해 이벤트 참여 후 마지막 캐시백을 받은 일자와 해당 카드를 해지한 날짜를 함께 기록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카드 캐시백 지급현황

 

카드 캐시백 이벤트 중 아래 보이는 것과 같이 2~3달에 거쳐서 지급이 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캐시백을 놓치지 않고 받기 위해서는 참여조건과 해당 조건을 만족했는지, 그리고 실제로 캐시백이 입금되었는지 관리가 필요한데요.

 

카드풍차돌리기 엑셀 관리 시트 양식

 

이렇게 표를 통해 관리해보면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시백이 들어온 것을 잊지 않고 확인한 다음 다음 캐시백 이벤트 참여를 위해 바로 해지하는 습관을 만드는게 가능해지죠.

 

이러한 양식을 사용하기 전에는 가끔씩 사용해야하는 조건을 까먹고 놓친 경우가 있었는데 사용 이후에는 이러한 부분이 많이 해소가 되어 유용하게 사용 중에 있습니다. 

 

[💰/카드&앱테크] - 신용카드 발급에 따른 신용점수 하락의 진실과 예방법

 

신용카드 발급에 따른 신용점수 하락의 진실과 예방법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풍차 돌리기를 시작하려 하면 가장 먼저 드는 걱정이 신용점수에 대한 하락일 겁니다. 오늘은 신용점수와 신용카드 발급의 상관관계뿐만 아니라 신용점수 하락을 예방

truedonshow.com

 

 

 

 

 

 

(참고) 캐시백 이벤트 상세

 

참여 가드 캐시백 이벤트 상세 조건

추가적으로 저는 캐시백 이벤트를 참여한 건에 대해서는 참여 플랫폼, 링크, 참여 조건 등을 정리해 두고 있는데요. 이렇게 정리하게된 이유는 제가 참여했는 일부 이벤트의 경우 갑자기 중간에 이벤트 페이지가 사라지는 경우가 있더군요.

 

뿐만 아니라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도 워낙 동시에 여러개의 이벤트가 진행중이기에 제가 참여한 이벤트 플랫폼, 페이지가 어딘지 찾기가 쉽자 않았었구요.

 

그래서 이후 저는 이벤트를 참여하면 이벤트에 중요한 조건 및 관련 URL과 같은 정보를 별도의 탭에 정리하고 기록관리하고 있습니다. 

 

 

 

 

 

무실적 20% 교통비할인 교통카드 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의 모든 것

23년 4월부터 8년 만에 대중교통비가 300원씩 인상이 된다고 합니다. 월급빼고 다 오르는 요즘, 매년 실적걱정 없이 12만 원씩 교통비를 절감할 수 있는 카드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국민 나라

truedonshow.com

 

 

국민 나라사랑카드 포인트리 무료실적 채우는 법(23년 VER.)

클릭 몇 번으로 국민 나라사랑카드 실적을 무료로 채울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오늘은 포인트리 충전을 활용해 무료로 실적을 채우는 방법부터 실적확인 방법까지 제가 직접 해본 방법을 깔

truedonshow.com

 

관리엑셀 다운로드

앞서 설명드린 기능이 정리된 관리엑셀을 무료로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스프레드 시트를 통해 관리하기는 하지만 엑셀을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시기에 엑셀양식으로 변환하여 공유드리려 해요.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시고 자신에게 맞게 변형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여러분들도 놓치지 말고 카드 풍차돌리기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양식) 카드 풍차돌리기 관리엑셀.xlsx
0.02MB

관리엑셀 다운로드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