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상품 정보 📈/기타 정보

소득공제용 연금저축 죽을때까지 매년 220만원 더 받는 방법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소득공제용 연금저축 비교 가입 방법

매년 최대 99만원의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으면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연금저축 상품을 현명하게 고르는 법에 대해 설명드려합니다. 오늘은 여러 연금저축 상품 중 원금손실을 두려워 하는 분들을 위한 연금저축보험 상품을 손해보지 않고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께요!

 

같은 조건으로 납입하더라도 어떤 회사의 상품을 고르느냐에 따라 연금수령 시 죽을때까지 받을 수 있는 연수령액이 220만원까지 차이가 나더군요. 단 5분만 투자하시면 죽을때까지 연금으로 매년 220만원 이상 더 받을 수 있으니 집중해주세요!

 

연금저축보험의 혜택

 

매년 최대 99만원 세금환급

 

소득공제용 연금저축 세액공제 한도

아마 최근 연말정산을 하신 분들이라면 내야하는 세금에 놀라 세액공제, 소득공제가 되는 연금저축 상품에 관심을 갖게 되셨을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연금저축보험은 소득공제보다 훨씬 강력한 혜택인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신의 연봉에 따라 매년 최대 99만원을 내야하는 세금에서 깎아주기 때문에 노후를 준비하면서 추가로 99만원을 지급받는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10년간 50만원 납입 시 매년 857만원 지급!

 

연금저축보험 시뮬레이션

만약 30세인 분이 10년간 매월 50만원씩 연금저축보험을 납입하면 노후에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요? 70세 부터 연금을 수령한다 가정한다면 위에 보는 것처럼 875만원의 연금을 죽을때까지 지받을 수 있습니다.

 

납부기간 10년동안은 앞서 설명드린 세액공제를 통해 매년 99만원을 환급받고 이후 직장을 그만두고 연금이 필요한 시기가 되면 미리 납입한 금액으로 매년 857만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연금저축보험 수령액 확인하기

 

 

 

 

손해보지 않는 상품선택

 

온라인 상품 비교검색방법

 

모든 상품은 구조적으로 오프라인의 상품보다 온라인이 훨씬 저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가장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을 가입하는 방법은 온라인 다이렉트 상품을 비교하는거죠.

 

실제로 앞서 운전자보험의 사례에서도 설명드렸던 것 처럼 같은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을 통해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가 2배 이상 차이가 나는 것에 대해 설명드린 적이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가격 3900원이면 충분합니다(+ 다이렉트 가입 후기)

보험 최적화 시간은 단 4시간 핵심특약 보장금액은 2배로! 노후자금 1.2억원 추가마련까지 운전자보험 가입현황 오늘 소개해 드릴 지인은 직장 출퇴근 시 자차를 이용하고 있었고 주말에도 운전

truedonshow.com

 

연금저축보험 역시 가장 좋은 혜택을 주는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온라인 다이렉트 보험 비교사이트인 보험다모아에서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금저축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연금저축보험 보르는 법

여기서 우리가 눈여겨 봐야할 부분은 공시이율인데요. 연금저축보험의 경우 각 회사마다 납입하고 지급하는 구조는 동일하기 때문에 공시이율이 높을 수록 훨씬 높은 이율로 연금저축보험을 굴려주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공시이율이 가장 높은 상품이 가장 좋은 상품이라는 이야기이죠. 현재 제가 글을 작성하는 기준으로는 삼성생명의 인터넷 NEW 연금보험이 3%로 가장 좋은 상품이라 볼 수 있네요.

공시이율이 가장 높은 연금저축보험 상품

 

 

811만원  VS 594만원

 

그럼 현재기준으로 가장 높은 이율을 제공하는 삼성생명과 상대적으로 낮은 공시이율인 2.2%를 제공하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의 상품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뮬레이션 조건

- 매월 50만원 10년간 납입

- 70세부터 죽을때까지 수령

 

1. 삼성 NEW인터넷 연금보험 : 811만원

 

2. 라이프플래닛 연금연금보험 : 594만원

 

위에서 시뮬레이션 결과를 보듯이 같은 나이, 같은 납입 및 수령조건을 설정하였음에도  추후 연금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즉, 한번의 상품 선택이 추후 몇천만원의 차이를 만들어내게 되는거죠.

 

여러분들도 연말정산과 노후대비를 위해 연금저축상품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꼭 현명한 상품으로 선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돈'이 되는 추천 글

 

운전자보험 온라인 가입방법 💻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및 선택 기준 완벽 정리

오늘은 운전자보험의 핵심담보는 확실하게 보장하면서 월 보험료가 2,500~3,900원으로 저렴한 보험을 찾는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상품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현재시점

truedonshow.com

 

세금 없이 예적금 이자 받기 💵

 

세금이 0원? 예적금 이자 절세 방법 총정리(비과세, 분리과세, ISA 등)

최근 가파른 금리상승으로 인해 예/적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라도 이율이 높은 특판상품 가입을 위해 아침부터 오픈런을 하는 기사들만 봐도 이를 쉽게 확

truedonshow.com

 

보험설계사가 고객편이 아닌 이유 🖐

 

월 10만원 보험, 설계사는 수당으로 얼마를 벌까?

보험설계사의 수당 체계를 이해하시면 설계사가 왜 고객에게 유리한 보험을 설계할 수 없는지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렇기에 이 글을 끝까지 읽는 것만으로도 보험설계사에게 호갱당할

truedonshow.com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