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출 줄이기 💳/교통비 절감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연 70만원 절감 가능? 적립률 및 횟수와 신청방법 까지!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알뜰교통카드와 다른건지 헷갈리시죠. 저 역시도 알뜰교통카드를 쓰고 있기에 어떤 혜택이 있고 어떻게 신청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오늘은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는 무엇이고 어떻게 신청하는지 깔끔하게 정리해놓았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는 것만으로도 최대 연 70만원 이상의 교통비 절감이 가능하니 집중해주세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란?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란?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는 올해 7월부터 기존 알뜰교통카드 대비 업그레이드된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인데요. 기존 서비스 대비 달라지는 점은 크게 2가지 입니다.

✔️ 적립한도 월 44 → 60회 상향
✔️ 삼성,현대,국민,농협,BC 카드사 추가


위와 같은 변화로 인해 기존 월 1~4만원의 교통비 절감을 기대했다면 알뜰교통플러스 서비스가 시행되는 7월부터는 약 1.5배 정도 증가해 월 1.5만원에서 6.6만원까지 교통비 절감이 가능해집니다.

즉, 1년으로 환산하게 되면 최대 70만원 이상의 교통비를 절감도 가능하다는거죠.

뿐만 아니라 삼성, 국민, 현대와 같이 대형 카드사들이 알뜰교통카드 서비스를 확대함에 따라 카드사에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도 증가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알뜰교통카드플러스 적립기준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는 월 최대 적립횟수는 늘어났지만 적립률은 기존 알뜰교통카드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알들교통카드 플러스 적립 기준


하지만 알뜰교통카드도 올해 청년층과 저소득층의 혜택이 증가하여 적립률이 증가하였는데요. 청년층과 저소득층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청년층 : 만 19세 ~ 34세
✔️저소득층 :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마일리지 적립률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신청방법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서비스 신청방법은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동일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아래 글에 자세히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3년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23년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업데이트! 교통비 70만원 절약도 가능?

내 월급 빼고는 다 오르는 지금.. 매월 10만원 이상 나가는 교통비 부담되시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최대 연 70만원 이상 교통비 절감이 가능한 알뜰교통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 이

truedonshow.com



그럼 기존 알뜰교통카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어떻게 신청해야 할까요? 

다행히도 별도 신청없이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서비스가 시행되는 7월부터 적립한도야 최대 60회로 자동 상향된다 합니다.

알뜰교통카드는 딱 1번만 세팅하면 연 18만원에서 최대 79만원 까지 절감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아직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제도를 활용해 꼭 교통비 절감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클릭이 귀찮타면!

 

즐겨찾기 등록으로 알뜰교통카드 효율 200% 상승시키는 방법 완벽 정리

월 1.5~6.6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너무 좋지만 항상 버튼을 눌러줘야 해서 번거로우시지 않으셨나요? 저 역시도 가끔씩 버튼 누르는걸 까먹어 할인을 받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오늘은 알

truedonshow.com

 

알뜰교톷카드 플러스 신청방법 및 마일리지 적립 기준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글을 지인들과 공유하세요